우린 누구?

우린 누구?

누구나 알고 있는 꽃선물을 생각하셨다면 홈페이지에서 나가셔도 좋습니다.

제 얘기를 잠깐 들려드릴게요.

제가 꽃사업을 시작하기 전 유명 온라인 꽃배달업체에서 꽃을 주문해 선물한 적이 있었어요.
가격에 비해 너무 작은 꽃은 거의 시들어 있었고,
상태가 좋아보이지 않았어요.
카드내용을 보니 시들었어도 다시 물에
넣으면 괜찮아진다고 해서 바로 물에 넣었지만
잠깐 좋아졌다가 금방 시들어버렸어요.
이후에 다시 주문해서 받았을 때도 전과 같이
시들어서 왔고, 이번에는 너무 화가 나서 회사에
얘기했더니 바로 환불얘기를 하더군요..
문제가 계속 생기는데 왜? 문제를 고치려고 하지 않을까?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닌건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러다 도대체 꽃이 시드는 이유는 뭘까? 라는
궁금증이 생겼어요.
꽃이 시드는 이유를 알고 제거한다면 택배로도 꽃을 신선하게
받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고
곧바로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왜 기존 사업자들은 이런 생각을 하지 않을까?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크게 2가지로 생각할 수 있어요.
첫째, 상품보다는 마케팅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요.
둘째, 이것이 가장 큰 요인인데
아직 우리나라는 이슈가 있을 때만 꽃을 선물하기 때문에
꽃에 대한 경험이 부족해요.
그러다 보니 시든 꽃이나 오래된 꽃이 가도 구분을
잘 못하는거 같아요.
예를 들어 일부 꽃 관련 사이트의 리뷰를 보면
제가 볼 때 이거 너무한데? 라고 생각할 정도의 꽃을 받았음에도
너무 예쁘다는 리뷰를 많이 보게 돼요.
그러다 보니 상품보다는 마케팅에 더 많이 투자하게 되고,
저품질의 꽃을 보내도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만족하는거 같아요.

이미지명
이미지명

그렇다면 내가 이 문제를 해결한 사업을 해보자.

문제가 생기면 환불해주면 되지..가 아니라
환불해 줄 일이 없는 회사를 만들자.

그래서 시작했어요.

1년 내내 퀄리티를 유지해야했기에 기후가 일정한 콜롬비아 수입장미를 사용했어요.
에틸렌가스를 제거하기 위해 박스를 특수제작했고,
24시간 이상 수분공급을 위해 한송이마다 물대롱을 사용했어요.
추위와 더위에 대비해 2중으로 박스를 제작했고 스펀지로 2차 충격을 대비했어요.
그런데 이거 아시나요? 콜롬비아 수입장미도 현지 회사에 따라 퀄리티가 다르다는걸?
그래서 가장 좋은 회사의 장미를 거래하는 도매처와 연결해서 장미를 공급받고 있어요.
설레임플라워의 장미를 받으신 분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좋은 장미를 받으신거라고 자부합니다.

이미지명
이미지명

설레임플라워를 선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3군데 합쳐 1,200개가 넘는 고객리뷰를 확인해보시면 아실거예요.

스마트 스토어 리뷰 평점 4.92,
네이버페이 리뷰 평점 4.93

지금까지 보지못한 설레임플라워의 압도적 퀄리티를 경험해보세요.


설레임플라워는 전국 온라인 꽃배달 업체로
생일, 결혼기념일, 취업, 승진 축하등에 어울리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꽃선물을 제작하고 있습니다.